휴대폰 성지는 핸드폰을 잘 아시는 분들이라면 모르지만, 일반적으로 쉽게 찾아서 편하게 갈 수 있는 곳은 아닌 것 같긴해요.



해당 법조항이 적용될 경우 어느정도 벌금이 있을 수 있겠지만 제가 법 전문가가 아니여서 벌금이 얼마나 나올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업체경력이 있는 곳이나 매장이 있는 곳이라고 무조건 안전한게 아닙니다.

가끔 기기변경 후 미납 대금을 주는 방식도 있는데 이 때 기기변경한 핸드폰을 업자에게 넘긴다면 이 또한 폰테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 명의로 휴대폰을 한대만 개통한 후 대출을 받기로 했지만 알고보니 휴대폰이 여러대 개통되있는 경우

그만큼 가격비교를 꼼꼼하게 해서 가장 합리적인 방향으로 구입을 해야하는데요.

폰 테크 대출에 대해 알아보고 계신 분들이라면 오늘 제가 정리해드린 내용들을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또 내가 핸드폰을 팔았을 때 업체에서 소액결제를 많이해버리면 모두 개통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더 알아보기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 삼성전자 제품 오너들의 평소처럼 쓰면서 카드값 아끼는 방법!

위와 같이 정말 다양한 사기방법들이 있으니 꼭 숙지하시고 절대 당하지마시기 바랍니다.

급할때 여러 서류들까지 준비하며 몇일씩 대출심사를 기다리기 힘든 분들께 내구제 폰테크는 안성맞춤입니다.

어떤 분들은 개통 후에 의무 사용 기간을 무시하고 바로 정지나 해지하면 되지 않냐고 하기도 합니다.

아무튼 경험상 이런 저런 압박과 협박 때문에 정지했던 폰테크 것을 다시 푸는 분들이 많은데요.

대포폰이란 다른 사람의 이름을 빌려 개통한 핸드폰을 불법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대포폰은 그 폰테크 자체로 불법이며 형사처벌의 대상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유심을 유통하는 것도 불법으로 형사처벌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돈을 좀 더 벌어볼까 하다가 정말 감방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